사랑스러운 여친이 야해서 그런지 제가 요즘 성인용품에 푸욱~ 빠져버렸습니다.
전국의 맛집을 다니며 전국에서 괜찮다는 성인용품 매장을 찾아다니며 구경을 하는 것이 취미가 되었어요.
어떤 매장은 기대이하의 내부 모습이지만,
간혹 어떤 매장의 경우 감탄사가 나올 정도로 잘 꾸며져 있더라고요.
저도 성인용품 창업을 고려 중인데 아직 발품을 팔며 여기저기 더 다녀볼 생각입니다.
소설 쓰면서 전국 성인용품 매장 다니며 여친과 여행삼아 전국일주 하고 있답니다.
그런데 울산 성인용품 매장에 들렀다가 놀라운 얘기를 들었다죠.
어떤 내용인지 궁금하시죠? ㅎㅎ
성인용품 샾도 이제는 프렌차이즈화 된다고 하네요.
기존의 작고 어두침침했던 성인용품 매장은 곧 사라질거라고 전망하더군요.
이 말이 설득력이 있는 이유는 그동안 왕도매에게 납품만해왔던 국내 최대 성인용품 유통회사가 전국의 성인용품 샾을 가맹점화 시켜서 시장의 흐름을 선도하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혹시 몰라 회사 링크 남겨봐요^^
moafriends.com 모아 프렌즈라는 회사인데요. 작년부터 전국의 성인용품 업계를 들썩거리게 만든 회사라고 합니다.
이미 전국에 수많은 성인용품 매장과 가맹 계약을 체결했고, 곧 서비스와 광고 또한 시작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성인용품 창업 부분에서도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국내 1위 업체라고 하더군요
성인용품 창업의 경우 대부분의 사람들이 전문가의 판단없이 스스로 판단해서 중도매에게 폭리를 당하는 경우가 많다고 하던데요.
전 전국의 많은 성인용품 매장의 사장님들과 친분이 생겨서인지 그런 일은 없을 것 같아요.ㅎㅎ
성인용품 창업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자리 선정이라고 하더라구요.
두번째는 온라인 시장을 흡수할 수 있는 마케팅과 홍보 능력이라고 하고요.
세번째는 부지런함이라고 하더군요.
위의 세가지 중 한가지만 지키지 않아도 1년 이상을 버티지 못하고 폐업하는 업종이 성인용품이라고 하네요.
그런데 장사를 많이 하시는 대부분의 성인용품 사장님들이 말하는 요점이 있었는데요.
성인용품 매장을 운영하며 몇가지를 지키지 못해서 망하는 사람은 어떤 사업을 해도 망한다는 거예요.
충분히 알아보지 못하고 스스로 잘되거라 판단하거나.
물건이나 왕창 팔려는 중도매의 말을 믿고 창업한다면,
대부분 난관을 극복하지 못하고 폐업의 수순으로 간다고 하니 창업하실때는 꼭 믿을만한 전문가와 상담하시고 창업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컴퓨터도 잘 못하고. 마케팅 홍보도 잘 못하면, 어떻게 하냐고요?
그럴땐 차라리 마케팅이나 홍보를 대신해 주는 프렌차이즈 업체를 통해 개업하시는 것이 좋을 듯 보여요.
저도 진지하게 고민하고 있는 사항 중 하나입니다.
혹시 몰라 모아 프렌즈의 대표 카톡을 남겨드릴게요. sm556
성인용품 창업을 계획하고 계신 분이 있으시면 국내 최대 유통회사에서 상담한번 받아보시는 것이 좋을 듯 싶어보여요.
아! 참 그리고요!!
울산의 성인용품 매장은 정말 화려한 내부 모습이시더라고요.
럭셔리한 내부 매장의 모습에 정말 반하고 말았다죠. 그런데 미처 사진을 못 찍어왔답니다.ㅜㅜ
다음에 가면 꼭 사진 찍어서 올려드릴게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